HOME > 채용정보 > 채용공고
본문 보기
제 목 안녕하십니까 정시영입니다
작성자 정시영 등록일 2014-07-17
첨부파일

존경하는  동방선기  임직원님 귀하:


 안녕하십니까


먼저, 실례를 범하게 된것에 대해 용서를 구합니다. 모르는 사람으로부터의 메일에 의아해 하시리라 생각됩니다.제 이름은 정시영입니다. 1950년생으로 금년 만 64살입니다.


 대학교 졸업후(인하대학교 조선공학과 )조선소에서 25년 일했고 그후 선주감독 및 선급검사원으로 10년가량일한 경력이 있습니다. 짐작하신대로, 취업에 관계되는 사항입니다.

아래와 같이 이력서를 준비 했습니다. 


귀사의 채용계획여부를 감안하지않고 메일을 보내는 결례를 범하는 것은 제가 일했던 조선계통의 경험이 조선기자재 생산업체인 귀사에서 조금이나마 필요하지 않겠느냐하는 생각을 하기 때문입니다.

구체적으로는,

1. 발주처인 조선소에 대한 상식으로 담당자와 대화 가능하고

2. 고객이 원하는 사항(품질 및 납기)을 어디까지 수용해야 하는지 알고 있으며

3. 선주 동반하고 방문시(Audit나 검사) 그들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와

4. 고객관리에 필요한 제반사항의 실천입니다. 


저에게 귀사의 경영목표달성에 일익을 담당할 영광이 주어진다면 품질관리 및 검사업무 담당자(주임급)로써 역할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제 자신의 이득보다는 동료와의 화합에 우선을  둘 것이며 동료를 이해하고돕는 일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적지 않은 제 나이에 재취업을 원하는 것은, 젊은 사람들을 존중하는 자세를 보일 수 있고, 그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초점을 마추고,  그들이 꺼려하는 일은 절대로 안하는 저의 성격을 믿기 때문입니다.

또 일에 대한 열정이 있을만큼 건강하다는 말씀을 드릴수 있습니다.


취업에 앞서, 귀사를 방문해 제 자신을 소개하는 기회만이라도 가질수 있다면 더 바랄것이 없습니다.두서없는 메일 끝까지 읽고 주셔 대단히 감사합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정시영 배상


 


 


답변 목록 수정 삭제
게시판리스트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2 안녕하십니까 정시영입니다 정시영 2014.07.17 13325
1 인력채용관련문의 태성P&J 2013.10.31 17131
현재페이지 : 1 
글쓰기
게시물 검색